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태국 환율정보
현찰 살 때 40.11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오늘 본 상품

시티 투어 / City Tour

이전 이미지 보기

다음 이미지 보기

상품명
시티 투어 / City Tour
개요
** 차량에 탑승한 전인원은 안전벨트를 착용하셔야 하며 미착용 적발시 1인당 5000바트의 벌금 적용 됩니다.(벌금 발생시 개인 비용으로 책임지셔야 합니다.)

* 시티투어차량의 픽업장소는 호텔의 로비로만 지정 가능합니다, 공항, 선착장, 쇼핑샵, 마사지샵등에서의 픽업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 및 예약

차량 최대인원 가격
3 1,700바트
10 1,900바트


 

 

 

 

 

 

* 적용기간: 2023년11월01일~2024년12월31일

시간

승합차(VAN) / 최대 10인

승용차(Sedan) / 최대 3인

10시간

2600

2400

9시간

2500

2300

8 시간

2400

2200

7 시간

2300

2100

6 시간

2200

2000

5 시간

2100

1900

4 시간

2000

1800

3 시간

1900

1700

 

* 주의사항

 

- 픽업 서비스 주체는 태국인 운영 차량 용역회사입니다.

 

- 운전사는 태국인입니다.

 

- 차량사고시 태국법, 태국보험회사 약관에 따릅니다.

 

- 태초클럽은 차량 예약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 차량 이동시의 사고등은 태국 현지 보험에만 적용됩니다.

 

- 귀중품 등의 분실은 본인 책임이며 이부분에 대해서 태초클럽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차에 실리는 짐 보관의 경우 싣고 내리는 과정까지 모두 고객님이 책임져야 합니다. 차량내에서 그리고 짐 싣고 내리는 과정에서 생기는 짐에 관한 분실 및 파손등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승합차로 예약시는 반드시 승합차로 배정되며, 승용차로 예약시에는 간혹 승합차로 배정될 수 있습니다.

 

- 케이프시에나 리조트는 승용차로 픽업이 불가능하여 승합차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 샌딩장소가 공항일 경우 시간 내에 공항까지 도착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시티투어 3시간 요청시 3시간 내에 공항에 도착하셔야 합니다)

 

- 마지막 장소가 공항일 경우 최소 항공기 출발시간 2시간전까지 공항에 도착하시는 일정을 권해드립니다 (임의적으로 공항도착시간을 촉박하게 예약하여 문제발생시 태초클럽은 그 어떠한 책임도 없습니다.(컴플레인 불가))

 

- 당일이나 하루전 급예약의 경우 외주차량을 쓰게되어 기사분의 서비스 마인드나 차량의 노후화등 많은 크레임을 앉고 있습니다. 하루나 당일 차량 예약의 경우 차량이 있더라도  어떠한 크레임도 제기하시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예약 진행해 주셔야 한다는점 알려 드립니다.차량 예약 은 3~4일 전이 무난합니다.  

 

- 태국픽업 서비스 관련 공지사항 - (클릭) 

 

 

 

 

* 시티투어 차량 서비스 이해

 

- 홈페이지상 시티투어 일정의 경우 도움드리지 않습니다. 푸켓에 대해 잘 모른다면 태초의 태국정보 카페 좌측 상단 "회원- 시티투어 일정" 란에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단 카페를 통해 시티투어 일정을 정할 때 태초클럽을 통해 호텔 3박 이상 또는 투어 2개 예약자에 한해서 만들어 드림 이라는 조건이 붙습니다. 이게 여의치 않으면 다른 분들의 시티투어 일정을 10개정도 읽으면 대략 감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 시티투어는 기사가 있는 렌트카 라고 보시면 됩니다. 해당일 기사분과의 만남시 가시고자 하는 장소를 직접 얘기해주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언어상의 문제 발생시에는 바우처상 기재되어 있는 비상연락망으로 연락 주시면 문제 해결해드립니다. 아니면 푸켓지도를 마련하시어 미리 방문장소에 표기 후 기사에게 보여주시는 방법도 좋습니다.

 

- 점심 및 저녁 식사시 기사분 식사는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 그 날의 날씨 및 교통사정에 따라 픽업,도착 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컴플레인 대상

 

- 컴플레인 제기 대상은 아래 5가지에 한해서입니다.

 

1) 과속(110킬로미터 이상)

 

2) 졸음 운전

 

3) 불결한 차내 환경

 

4) 무례한 언행

 

5) 픽업 예정시간 30분이 상 지체시

 

 

 

 

* 픽업장소 안내

 

- 호텔 로비에서 가능합니다,

 

- 호텔 로비에서 기다리시면 해당 기사분이 오셔서 예약자분 성함을 부릅니다. 바우처를 보여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립니다.

 

- 선착장, 쇼핑샵, 마사지샵 등에서의 픽업은 불가능합니다.

 

- 혹시라도 픽업시간이 지연될 경우 바우처상 기재되어 있는 비상연락망으로 연락 해주시기 바랍니다.

 

 

 

 

안전벨트 안내

 

- 전인원 뒷좌석까지 안전벨트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 미착용 적발시 1인당 5000바트의 벌금 부과

 

- 벌금 발생시 개인 비용으로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 카시트 안내

 

- 승용차 카시트 장착 불가

 

- 승합차 카시트 장착 가능(확약 불가)

 

- 카시트 원하실 경우 예약요청시 기타요청사항에 “가시트 요청”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카시트는 한정적인 부분이므로 확약 불가능 합니다.

 

- 카시트로 인한 컴플레인은 불가능 한 점 참고하시어 예약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요금 안내

 

- 공항, 마이카오, 나이톤, 나이양, 아오퍼 지역 픽업 또는 샌딩시 300바트 추가요금 부과

 

- 방타오, 라구나, 나이한 지역 픽업,샌딩시 200바트 추가요금 부과

 

- 빅부다 300바트 추가요금 부과

 

- 예약 시간보다 지연될 경우 1시간당 300바트가 부과(해당일 기사분과 조율)

 

- 노선 중복시 400~700바트 부과

 

- 옵션의 빅부다 및 방타오, 공항, 마이카오 추가요금은 차량당 요금으로 1로 표기해주시면 됩니다.

 

 

 

 

* 현지에서 문제 발생시 안내

 

1) 운전기사가 쇼핑샵 등의 원치 않는 곳으로 추천할 경우

 

2) 운전기사가  커미션이 있는 스파, 마사지샵, 레스토랑 등의 원치 않는 곳으로 추천할 경우

 

3) 운전기사가 일정을 마음대로 변경할 경우

 

- 현지에서 문제 발생시 바우처상 기재되어 있는 태초클럽 비상 연락망으로 연락 주시면 해결해드립니다. 만약 연락하지 않은 상태에서 모든 일정 끝난 후 태초클럽에 거시는 크레임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예) 시티투어 3시간 일정


11:00  반얀트리 리조트, 이동시간 40분 ->
11:40  센트럴 페스티벌 백화점(쇼핑 및 점심식사), 소요시간 1시간40분, 이동시간 40분 ->

14:00  반얀트리 리조트 도착

 

(센트럴페스티벌 : 올드타운 인근의 대형 백화점으로, 각종 태국브랜드와 명품관이 입접해 있습니다.)
 

 

------------------------------------------------------------------------
예) 시티투어 5시간 일정


12:00  사이 라구나 리조트, 이동시간 40분 ->
12:40  We Cafe 레스토랑, 소요시간 60분, 이동시간 10분 ->

13:50  돌고래쇼(쇼 종료시간 14:50), 이동시간 20분 ->

15:10  타이거파크, 소요시간 60분, 이동시간 50분 ->

17:00  사이 라구나 리조트 도착

 

(위카페 : 푸켓내 여러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식당으로, 훌륭한 내부 인테리어에 부담되지 않는 가성비 좋은 식사 메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태국식과 서양식이 있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기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만족도가 높은 식당입니다.)

 


(돌고래쇼 : 푸켓에서 아이와 함께 하는 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은 쇼로, 귀여운 돌고래와 물개들의 재롱잔치를 가까운 거리에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타이거파크 : 잘 조련된 성체 호랑이와 직접 사진도 찍을 수 있으며, 아기 호랑이까지도 직접 볼 수 있는 곳입니다.) 
 

 

------------------------------------------------------------------------
예) 시티투어 6시간 일정


12:00  아난타라 베케이션 리조트, 이동시간 70분 ->
13:10  카오랑언덕(퉁카카페: Tunk-ka Cafe에서 점심식사), 소요시간 80분, 이동시간 30분 ->

15:00  빅부다사원, 소요시간 40분, 이동시간 20분 ->

16:00  왓찰롱사원, 소요시간 40분, 이동시간 70분~80분 ->

18:00  아난타라 베케이션 리조트 도착

 


(퉁카카페: 현지인뿐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유명한 곳으로, 아름다운 푸켓의 전경을 내려다보며, 맛있는 태국식을 즐길 수있는 장소입니다.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곳으로, 사진 찍기도 좋은 포토존입니다)

 


(빅부다 : 태국어로 '프라 풋타 밍몽콘'으로 서울에 남산타워가 있다면, 푸켓에는 빅부다가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만큼 상징적인 조각상으로 빅부다를 등지고 바라보는, 푸켓 시내전경과 멀리 보이는 바다뷰가 압권인 곳입니다.

단, 입장시 긴바지 또는 긴치마를 착용하셔야 합니다-입구에서 대여도 가능)

 

(왓찰롱 : 태국 푸켓에서도 유명한 사찰 중 한곳으로 손꼽히는 곳으로, 여러개의 테마로 이루어진 절 내부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태국 고승을 기리는 테마관까지 마련된 사찰입니다. 입구에서 간단히 소원을 빌때 사용하는 향을 구입할 수 있으니, 관람에 참고하세요)

 

------------------------------------------------------------------------

예) 시티투어 8시간 일정

 

12:00  홀리데이인 리조트 푸켓 -> 이동시간 30분 ->

12:30  쏨짓 바미국수, 소요시간 40분, 이동시간 20분 ->

13:30  빅부다, 소요시간 40분, 이동시간 20분 ->

14:30  왓찰롱, 소요시간 40분, 이동시간 20분 ->

15:30  센트럴 페스티벌 백화점, 소요시간 60분, 이동시간 20분 ->

16:50  푸켓 올드타운, 소요시간 50분, 이동시간 10분 ->

17:50  블루 엘리펀트 레스토랑, 소요시간 60분, 이동시간 70분 ->

20:00  공항도착

 

(쏨짓 바미국수 :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국수로, 국물이 있는 국수와 국물이 없는 비빔국수로 나뉩니다.

면의 종류는 선택이 가능하고, 함께 사이드로 나오는 게살향이 듬뿍 느껴지는 국물이 일품인 식당입니다)

 

(푸켓올드타운 : 푸켓의 대표적인 구시가지로, 각종 맛집과 디저트 카페들이 모여 있는 장소입니다.

형형색색의 건물들로 인해서 인플루언서 및 현지 모델들의 촬영지로도 알려진 곳입니다)

 

(블루엘리펀트 : 태국 왕실에서 운영하는 고풍스러운 느낌의 레스토랑입니다. 

해당지점은 아니지만 과거 미국 오바마 대통령도 식사를 하고 갔을 정도로, 귀빈에게 접대하는 느낌을 주는 태국을 대표하는 식당입니다)

 

 

------------------------------------------------------------------------

예) 시티투어 10시간 일정

 

11:00  르 메르디앙 리조트 푸켓, 이동시간 20분 ->
11:20  카론 뷰 포인트, 소요시간 20분, 이동시간 20분 ->

12:00  프롬텝, 소요시간 30분, 이동시간 10분 ->

13:10  라와이 수산시장, 소요시간 70분, 이동시간 20분 ->

14:40  로빈슨 라이프 스타일 찰롱지점, 소요시간 60분, 이동시간 20분 ->

16:00  아일랜드 허브 사우나&스파, 소요시간 120분+20분, 이동시간 20분 ->

18:40  궁BBQ 고기뷔폐, 소요시간 70분, 이동시간 70분 ->

21:00  공항도착

 


(카론뷰포인트 : 푸켓의 대표 해변인 카론/카타비치를 조망할 수있는 뷰포인트입니다.

태국식 정자가 있어 그곳에 걸터 앉아 뷰를 감상하기 좋습니다. 비가 와도 운치있고, 날씨가 좋으면 더 좋은 그런 장소입니다)

 


(프롬텝 곶 : 푸켓의 제일 남쪽지역에 위치한 뷰포인트로, 나이한 비치쪽을 조망할 수있는 곳입니다.

나이한비치는 현지에 거주하는 외국인가족들이 많이 이용하는 비치입니다.

이곳 뷰포인트에서는 나이한비치를 끼고있는 5성급호텔과 풍차를 함께 조망할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라와이 수상시장 : 서울에 노량진 수상시장이 있다면, 푸켓에는 라와이 수상시장이 있습니다.

랍스타부터, 타이거새우, 조개, 생선등을 싯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후 바로 요리해서 식사도 가능한 곳입니다)

 


(로빈슨 찰롱지점 : 2023년 하반기 신규오픈한 백화점으로, 영화관을 포함하여 총3개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태국 브랜드 및 TOP마켓. 식당가로 구성되어 있는 쇼핑센터입니다)

 


(아일랜드 허브 & 스파 : 사우나 및 야외수영장이 있는 현지마사지 샵입니다.

관광으로 뭉친 근육을 풀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가격은 비싸지 않은 현지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Mr.Gung Korean BBQ :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고기뷔페 식당입니다.

고기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으며, 타지에서 느끼는 삼겹살의 진한 향을 느끼며,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는 식당입니다)

 

------------------------------------------------------------------------

 

 

 


 




 

 

 

* 시티투어 승용차량

 

 

 

 

* 시티투어 밴차량